리뷰/마트

노브랜드 두부과자 담백하고 깔끔해요

가사번역전문 NANA 2023. 6. 18. 18:00





노브랜드 / 두부과자
가격 : 980원
칼로리 : 밑에서 공개...
유효기간 : 7개월 정도 남았었어요






맨날 달고 짠 과자들만 사먹다가 담백한 과자 없나 해서 노브랜드 두부과자를 골라봤어요
패키지도 그렇고 이름도 그렇고 굉장히 건강과자 같은 느낌이랄까요




사실 포스팅하려고 산 건 아닌데 먹다 보니 괜찮아서 먹던 도중에 사진을 좀 찍어봤어요

먹다 찍은 거라 좀 비어보이지만 생각보다 많이 차있었답니다
과자봉지 들었을 때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었어요
게다가 노브랜드답게 저렴한 가격(980원)에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




이렇게만 보면 얇고 속이 비어보이는데 막상 먹으면 과자가 밀도가 있었어요ㅋ
그래서 과자봉지가 좀 무거웠나봐요
밍숭밍숭한데도 담백한 전형적인 두부과자 맛이었습니다
기대한 대로 짜거나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




한 2/3 먹으니까 좀 물리고 배부른 느낌이 들었어요
생각보다 양이 있었답니다

그런데.. (배부른 이유 공개)




두부과자라서 당연히(?) 저칼로리일 줄 알았는데
먹다가 문득 생각나서 뒤를 보니까

555kcal?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밥 한공기보다 더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다이어트보다는 오로지 담백한 맛 하나만 보고 고르시는 게 좋을듯..합니다